최자와 결별 설리, SNS 속 의문의 인물 정체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3.06 15:46 / 조회 : 14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누구?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커플 f(x) 전 멤버 가수 겸 연기자 설리(23)와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37)가 결별한 가운데 설리의 최근 SNS가 눈길을 끈다.

6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설리와 최자는 최근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설리와 최자는 지난 2014년 8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열애 인정 2년 7개월만에 결국 헤어지게 됐다. (참고: 스타뉴스 3월 6일자 [단독]설리-최자, 결별..2년 7개월만 각자의 길로)

양측은 스타뉴스 단독 보도 직후 결별을 인정했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설리가 최자와 결별한 게 맞다"며 "서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최자 소속사 아메바 컬쳐는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며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 할 것"이라고 했다.

결별이 보도된 즈음 설리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들여다보면 혼자가 아님을 알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