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조윤희, '신혼일기2' 하차.."조윤희 건강 무리"(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8.18 15:32 / 조회 : 8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그라치아


이동건과 조윤희가 tvN '신혼일기2'에서 하차한다.

18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이동건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