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도 종국" 하도권, '런닝맨' BIG 웃음 활약 인증샷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8.10 13:44 / 조회 : 6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935엔터테인먼트


배우 하도권이 '런닝맨'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하도권의 '런닝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도권은 다부진 체격에 런닝맨 출연을 기념하며 자신의 이름표를 들고 서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연하는 예능마다 큰 웃음을 선사한 하도권은 이번 런닝맨 출연에서도 예능 신스틸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탈옥 레이스'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 하도권은 '신스틸러' 배우로 등장 재소자로 분했다. 오프닝부터 "한 명만 잡으러 왔다"며 김종국을 향해 선전포고를 하며 '능력자' 김종국과의 대결구도를 만들며 관심이 집중되었다.

김종국과의 전면승부를 선언한 하도권은 럭비 미션에 앞서 공보다는 김종국만을 바라보겠다며 '타도 종국'에 의지를 불태웠다. 게임이 시작함과 동시에 공은 보지 않고 김종국을 향해 맹렬히 돌진. 김종국을 전면 마크하며 치열한 플레이를 펼쳤다.

하지만, 김종국과의 첫번째 충돌에서 종이인형처럼 가볍게 날아가며, 첫번째 충돌이후 앞서 보여줬던 당당함과는 거리가 먼 모습을 선보이며 큰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하도권은 미션 중 계속해서 김종국에게 선전포구를 하면서도 반면 김종국을 두려워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변함없는 예능감을 뽐내, 주말예능에서 존재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졌다.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예능에서의 남다른 재치와 유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하도권.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확정지으며 연기자로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