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와 커플' 김현중 "약물 안 했다..이상형은 한소희"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1.13 12:11 / 조회 : 4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헬스 트레이너 겸 모델 김현중이 이상형으로 배우 한소희를 꼽았다.


김현중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김현중은 "이상형 질문 정말 많이 왔다. 이상형은 한소희"라며 한소희 인스타그램 계정을 함께 게재했다.

김현중은 또한 '솔로지옥' 섭외 과정에 대해 "인스타 디엠(DM) 받고 미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솔로지옥' 출연자들과 여전히 연락하고 만나느냐'는 질문에는 "네. 다들 정말 착하고 너무 좋은 사람들이다. 다들 보고 싶다"고 답했다.

'솔로지옥'의 대본 여부에 대해선 "없다"며 "정말 지옥도 안에서 생활하고 잤다. 다들 많이 고생하고 힘들어 했다"고 토로했다.

김현중은 '솔로지옥'에서 훤칠한 키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출연자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현중은 약물 사용 여부를 묻는 네티즌에 "절대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운동은 11년 했다"며 "예전엔 크게 만들었는데 선천적으로 콩팥 기능이 좋지 않아서 현재 우락부락하지 않고 슬림하게 유지 중인 몸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혈액형은 A형, 키는 182cm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18일 첫 선을 보인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전 세계 넷플릭스 TV쇼 부문 5위까지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10일 8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김현중은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프리지아)와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image
/사진=김현중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