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닥터' 유이, 핏기 없는 얼굴..한밤중 응급실 소동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2.08 14:42 / 조회 : 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고스트 닥터' 배우 유이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까.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본팩토리) 12회에서는 한밤중 응급실에 실려 온 유이(장세진 역)와 이를 지켜보는 손나은(오수정 역)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오수정(손나은 분)은 장세진(유이 분)의 일이라면 무조건 뛰쳐나가는 고승탁(김범 분)에게 질투를 드러냈다. 이렇듯 오수정과 고승탁의 썸과 쌈을 오가는 미묘한 관계는 극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반면 고승탁에게서 자꾸만 차영민(정지훈 분)과 같은 느낌을 받은 장세진은 그와 거리를 멀리하기도. 더욱이 11화 엔딩에서 장세진은 자신이 곧 차영민이었다는 사실을 밝힌 고승탁 때문에 혼란에 빠졌고, 이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의식을 잃고 응급실 병상에 누워있는 장세진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 속 장세진의 핏기없는 얼굴이 걱정을 불러오는 가운데, 그녀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으며 극진히 간호하고 있는 차영민의 모습이 포착돼 애틋함이 폭발한다.

초조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차영민은 장세진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그녀가 깨어나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과연 장세진이 쓰러지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오수정의 심각한 표정은 의미심장한 기류를 자아낸다. 뜻밖의 상황을 맞닥뜨린 그녀는 놀라 하는 것도 잠시, 이내 펼쳐진 풍경에 먹먹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고. 한밤중 벌어진 응급실 소동에 앞으로의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이날 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