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이별곡 도전..한층 성장한 것 체감"

예스24라이브홀=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5.09 1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를 비롯해 'Opening Sequence', 'Trust Fund Baby', 'Lonely Boy'(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5곡이 수록됐다. /2022.05.0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후 처음 이별을 테마로 한 곡으로 돌아왔다.

투모토우바이투게더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미니소드 2: 서스데이즈 차일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혼돈의 장' 에 이어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선보이는 앨범이다. 첫 이별로 인한 복합적 감정을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별이라는 새 콘셉트에 도전하며 이전보다 다크한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휴닝카이 "이별이라는 테마 역시 성장 과정에서 빠질 수 없는 주제다. 이별로 인해 새로운 감정을 알게 된다. 새로운 콘셉트를 하며 제가 모른 제 모습을 발견하며 한층 더 성장해나간 것 같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곡을 통해 이별 후 흑화된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보여준 순수한 소년들의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이다. 수빈은 "다섯 멤버가 다 크게 화를 내는 성격이 아니고 순하다 보니, 가사 속 소년의 이야기에 집중하거나 영화를 보는 등 콘셉트를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 '주체할 수 없는 화를 보여달라'는 디렉션을 받고 많은 연습을 했다"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를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를 비롯해 'Trust Fund Baby', 'Opening Sequence',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곡 'Lonely Boy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와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5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굿 보이 곤 배드)는 영원할 것만 같았던 첫사랑이 깨진 뒤, 순수했던 소년이 분노와 상실의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록 사운드가 가미된 하드코어 힙합 장르로, 첫 이별을 맞이한 소년이 느끼는 다크한 감정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는 멜로디로 그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