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인기가요' 1위 하고싶지만..순위 연연 NO"

예스24라이브홀=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5.09 16: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를 비롯해 'Opening Sequence', 'Trust Fund Baby', 'Lonely Boy'(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5곡이 수록됐다. /2022.05.0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이번 앨범 '빌보드 200'과 SBS '인기가요'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투모토우바이투게더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미니소드 2: 서스데이즈 차일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앨범 '혼돈의 장' 시리즈로 영국 NME, 미국 롤링스톤 등이 선정한 '올해의 앨범'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성을 인정 받았다. 태현은 "혼돈의 장 시리즈를 명반으로 꼽아주셔서 자부심을 느낀다. 이번 앨범도 명반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바랐다.

활동 목표도 밝혔다. 태현은 "가능하다면 '빌보드 200'에서 1등을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그렇지 않더라도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했다.

연준은 "활동을 준비하며 멤버들이 '물 만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열심히 활동하면 자연스럽게 'K팝 4세대 리더', '4세대 잇보이'라는 수식어가 따라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인기가요' MC인데, 활동하는 기간 동안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게 된다면 행복할 것 같다"고도 바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를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를 비롯해 'Trust Fund Baby', 'Opening Sequence',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곡 'Lonely Boy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와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5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굿 보이 곤 배드)는 영원할 것만 같았던 첫사랑이 깨진 뒤, 순수했던 소년이 분노와 상실의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록 사운드가 가미된 하드코어 힙합 장르로, 첫 이별을 맞이한 소년이 느끼는 다크한 감정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는 멜로디로 그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