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 보이~뱃 보이~" 방탄소년단 정국, 하이 텐션 '꾸기니즘'..꺄르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5.31 07:16 / 조회 : 176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꾸기니즘'을 재소환 시키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콜드플레이와 협업해 발매한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 뮤직비디오 쇼트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갑자기 가수 비의 '레이니즘'(Rainism) 댄스를 추면서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뱃 보이~뱃 보이~"라며 레이니즘 노래를 부르면서 현란하고 멋진 댄스를 선보였다.

춤을 추는 정국의 얼굴에 만개한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꺄르르~' 웃음 소리는 귀여운 매력을 자아내 팬심을 녹였다. 정국은 다가온 RM에게 자신이 입은 뮤직비디오 의상을 만져 보이며 "이런 것 약간 레이니즘 의상 아니야?"라고 말한 후 또 다시 "뱃 보이~뱃 보이~"를 부르며 연신 '레이니즘' 안무를 췄다.

image
이에 RM은 "아직까지 체력이 충분하네? 잠 잘 잤나 봐?"라고 물었고 하이 텐션으로 한껏 업된 정국은 막내미 넘치는 목소리로 "안잤어요"라며 반전 분위기를 선사했다.


팬들은 "꾸기니즘 왜 거기서 나왘ㅋㅋㅋ" "정구기 안잔 하이 텐션 너무 귀엽다" "꾸기니즘 최고였지 대충 췄는데도 멋지다" "16년 레이니즘 섹시한 오빠,,22년 레이니즘 동그래미 장꾸ㅎ" "레이니즘 소환하고 신난 정구기ㅋㅋ 전설의 레전드이긴 하지" "레이니즘 추는 정구기 얼굴이 넘 꺄루루야ㅠㅠㅋㅋ♥" "5년전 레이니즘안무 기억하고 바로추는거 >> 감동" "정국아 레이니즘 커버 한번 더 가자" "레이니즘 커버는 정국이 따라올 사람 없음"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image
한편, 정국은 2016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비의 '레이니즘' 커버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정국은 센터에서 환상적이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 좌중을 압도시키며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배드 보이(Bad Boy) 매력으로 여심을 강탈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