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매직'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실시간 점유율 96.5%[★NEWSing]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15 08:50 / 조회 : 52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물고기뮤직
96.5%.

가수 임영웅이 일요일 오후 대한민국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히어로 매직'을 펼쳤다.

지난 14일 오후 5시부터 OTT 티빙(TVING)에서 생중계된 임영웅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은 실시간 점유율 96.5%를 기록했다.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가 담긴 OTT 채널에서 이 같은 점유율은 이례적인 일로, 놀라운 임영웅 파워를 실감케 했다.

image


image
/사진=물고기뮤직
이날 임영웅은 1090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보컬과 화려한 댄스 쇼, 설레는 입담의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콘서트로 영웅시대를 비롯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IM HERO' 콘서트를 통해 고퀄리티 무대 연출과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 다채로운 무대를 180분간 선보였다.

임영웅은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을 선사했다. 임영웅은 정규 1집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바램',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오래된 노래',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A bientot',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연애편지', '아버지',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 김성환의 '묻지마세요', 진시몬의 '보약같은 친구',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다양한 곡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image
/사진=물고기뮤직
image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은 이날 공연을 끝으로 고양부터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에 이어 서울까지 7개 도시 대규모 전국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번 서울 공연만 12일부터 14일까지 하루 약 1만명씩, 총 약 3만명의 관객이 현장에 모였다. 'IM HERO' 전국 7개 도시 공연의 관객은 총 17만 명이었다.

image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은 "화사한 봄에 콘서트를 시작해서 101일간 콘서트를 했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콘서트 티켓팅을 저도 해봤는데 제가 할 때는 61만이었는데 최고치가 81만 트래픽을 기록해서 대기시간이 153시간이 넘어갔다고 하더라. 이러다가 정말 호남평야에서 하게 되는 거 아닌가 싶다"고 팬들의 사랑에 감사를 전했다.

image
/사진=물고기뮤직
image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은 콘서트 말미 앙코르 콘서트를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과 11일 서울 고척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연다.

임영웅은 "여러분들의 인생을 노래할 수 있어서, 여러분들의 삶을 노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여러분들과 가까이서 함께하는 가수가 되겠다. 저는 앞으로 더 큰 우주가 돼야겠다. 저도 너무나 행복한 101일간의 공연이었다"고 행복해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