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동료 향한 마음도 히어로.."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8.15 22:04 / 조회 : 90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민우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한 가운데, 함께한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5일 임영웅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에서 키보드를 맡은 작곡가 겸 연주가 박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이 건넨 선물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스태프들과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건넨 것으로 보인다. 당사자들의 이름과 함께 '2022년 5월 6일~8월 14일 콘서트를 함께 빛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적혀있어 임영웅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한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진심으로 행복하고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건행'이라는 자필 편지까지 인쇄돼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박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총 21회 동안 즐거움과 감사함이 가득했던 사랑하는 영웅이의 콘서트 드디어 마무리했다"며 "'어쩌면 저렇게 목소리 하나로 모두의 마음에 큰 위로와 감동을 전할 수 있을까' 감탄과 놀라움으로 가득했던 시간들이었다"고 콘서트를 마친 후기를 전했다.

이어 "밴드 형님 동생 친구들, 모든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하셨다. 함께 연주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12월에 뵐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IM HERO' 부산 앙코르 공연을 12월 2일부터 4일 부산 벡스코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12월 10일과 11일 서울 고척돔에서 연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