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커플 영철 영자..방송 후 결별[나는 SOLO 라이브]

나는 솔로 9기 옥순, 6기 영수·9기 상철 커플설은 오해.."현재 솔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8 10:38 / 조회 : 14777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는 솔로 9기 영철(왼쪽)과 영자/ 사진출처=촌장엔터 유튜브 방송 화면 캡처
image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옥순 (왼쪽부터)/ 사진출처=촌장엔터 유튜브 방송 화면 캡처


'나는 SOLO'(나는 솔로, 이하 나는 솔로) 9기 후일담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커플이 된 영철과 영자는 현재 '솔로'가 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영철과 영자, 광수와 영숙이 최종 커플이 됐다.

방송이후 제작사 '촌장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출연자들의 라이브 토크에선 영철과 영자의 현재가 공개됐다.

영철은 "는 솔로나라 안에서도 밖에 나와서도 100 프로 120 프로 진심으로 최선을 다했지만 연으로 이어지지는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영자와)지금은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가 됐다. 지금 2~3개월 지난 시간이다보니 후회도 미련도 없다. 방송이후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지난주에 민망하지만 바디프로필도 찍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제는 영자님과 솔로 나라안에서도 좋았지만 현재는 새로운 연을 찾고자 하는 상황"이라고 고백했다.


영자는 "솔직히 저는 장거리 때문에 부담스럽기도 했다. 현실로 돌아와서 평일에는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주말에만 (영철)오빠를 만나야하다보니..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 (영철에게) '죄송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 당시 커플이 된 광수와 영숙은 라이브 근황 토크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영숙은 "민폐가 될까봐 데이트도 차에서 도시락 까먹으면서 했다"며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개인 SNS에 광수와 연관된 어떠한 게시물도 올리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한편 '나는 솔로' 9기는 옥순, 영자, 광수의 삼각 애정 관계가 화제가 됐다. 방송 초반 광수는 옥순에게 '올인'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옥순은 첫 데이트 선택에서 광수를 선택하지 않았다. 자기 소개 이후 더욱 심화된 삼각 관계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옥순과 영숙는 광수를 최종 선택 했고, 두 사람 사이에서 애매한 태도를 취하던 광수는 영숙을 택했다.

한편 '나는 솔로' 방송 중 6기 영수, 9기 상철과 커플설이 제기됐던 옥순은 이 자리에서 "두 분과 아무 사이도 아니다"며 현재 솔로임을 밝혔다.

image
나는 솔로 9기 옥순/ 사진출처=촌장엔터 유튜브 방송 화면 캡처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