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갤럭시 Z 플립4·Z 폴드4 스페셜 에디션 선보인다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9.23 11:07 / 조회 : 8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준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폴더블 및 웨어러블 신제품 등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준지는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 버즈2 프로, 워치5/워치5 프로 등 6가지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Z 플립4 준지 에디션'은 Z 플립4 256GB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가죽 케이스, 캔버스 소재를 활용한 멀티백으로 구성했다.

image
/사진제공=준지
'Z 폴드4 준지 에디션'은 Z 폴드4 256GB 팬텀 블랙 컬러와 준지 가죽 케이스, 전용 S펜, 멀티백으로 이뤄져 있다.

'버즈2 프로 준지 에디션'은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가죽 커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죽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워치5·워치5 프로 준지 에디션'은 워치5 프로 블랙 티타늄 컬러 또는 워치5 44/40mm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하이브리드 가죽 스트랩, 워치 페이스, 워치 무선 충전기로 구성된다.

image
/사진제공=준지


특히 준지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랙'을 토대로,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와 웨어러블 기기에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녹였다. 우아한 블랙 컬러와 강렬한 메탈 실버의 극명한 대비, 고급스러운 가죽 커버링을 통해 준지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패키지를 비롯해 액세서리에 준지만의 감성을 더해 차별화된 스마트 기기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켰다.

정욱준 준지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과 스마트 기기가 만나 전세계가 주목할만한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라며 "아이템 하나로 자신을 드러내고 차별화하고자 하는 소비 태도를 갖고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제공=준지


준지는 오는 27일까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이번 협업 상품을 전시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삼성닷컴을 통해 선보인다. 또 23일 오전 11시, SSF샵의 라이브 커머스 '세사패 라이브'를 통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고, 제품별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