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랭앤루 트립' 진행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9.23 14:08 / 조회 : 6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한컬렉션(HAN Collection) 입점 브랜드 랭앤루(LANG&LU)의 서포터즈 초청 행사 '랭앤루 트립'을 진행했다고 23일 전했다.

랭앤루의 대표 디자이너인 박민선, 변혜정과 함께 모델, 배우 등 유명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9인의 랭앤루 서포터즈(랭앤루니아)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2022 FALL 컬렉션을 중심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샴페인 파티, 파자마 파티 등 TPO(시간, 장소, 상황)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을 체험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서포터즈들은 랭앤루의 이번 시즌 신상인 서하얀(랭앤루의 홍보대사)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비롯한 원피스, 트위드 자켓 등을 착용한 채 그랜드 하얏트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과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주 바다와 도심의 파노라믹뷰를 감상하며 저녁 식사 및 애프터 파티 등을 즐겼다.

image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특히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선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해산물 플래터 등의 특별 메뉴와 페어링하기 좋은 최고급 샴페인 뵈브 클리코를 함께 제공해 럭셔리 호캉스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랭앤루는 지난 2013년 홍콩패션위크에서의 성공적인 첫 론칭 이후 지금까지 컬러풀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K패션 브랜드다.

image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본격적인 리오프닝 분위기와 함께 국내 유일의 K패션몰인 한컬렉션이 K패션 인큐베이팅의 일환으로 준비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제주 드림타워 초청행사, 협업 상품(컬래버레이션) 출시 등 한컬렉션 입점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지난 16일 한컬렉션 광화문점에서는 국내 톱 디자이너 3인방(송자인, 윤춘호, 이청청)을 비롯해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K패션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한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로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