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라포엠, 'The War' MV 티저 공개…강렬한 아우라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25 15:51 / 조회 : 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튜디오 잼
그룹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라포엠의 새 싱글 'THE WAR'(더 워)의 동명 타이틀곡 'The W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The War'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공개된 영상은 짙은 어둠 속 각자의 공간에 서있는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언의 절제된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또한 올블랙 밀리터리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라포엠은 환한 조명 앞 당당한 애티튜드와 비장한 분위기로 깊은 여운을 안겼다.

이와 함께 신곡 'The War'의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긴장감 가득한 웅장한 사운드가 담겼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THE WAR'를 발표한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Eclipse (Trilogy Ⅲ. Vincere)'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