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랍인형인 줄..아이유, 밀라노 패션쇼 빛낸 '구찌 앰버서더'[화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9.27 14:04 / 조회 : 25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구찌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구찌 컬렉션을 빛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27일 이탈리아 밀란에서 패션쇼를 개최하며 새로운 '구찌 트윈스버그(Gucci Twinsburg)' 컬렉션을 공개하고 아이유의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쌍둥이 관계(twinship)에서 포착한 패션의 자기표현 본성으로부터 특별한 영감을 얻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미켈레는 유년시절 어머니와 어머니의 쌍둥이 자매와 함께 생활하며 두 배로 확장된 사랑을 받았다. 이로 인해 마치 서로를 반사하듯 똑같아 보이는 것들에서 매번 아름다움의 아우라를 발견했고, 이를 이번 컬렉션에 반영했다.

image
/사진제공=구찌


image
/사진제공=구찌


패션쇼에는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 역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유는 익스퀴짓 구찌(Exquisite Gucci) 컬렉션의 올오버 GG 그레이 수트와 화이트 실크 GG 크레페 셔츠, 블랙 레더 타이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여기에 아이보리 컬러의 구찌 홀스빗 1955 GG 수프림 캔버스 미니 탑 핸들 백과 블랙 페이턴트 레더 로우 힐 펌프스를 매치해 완벽한 구찌룩을 완성했다.

image
/사진제공=구찌


image
/사진제공=구찌


밀란 패션위크에 선보인 구찌의 '구찌 트윈스버그' 패션쇼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