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열린 tvN 예능 '미쓰코리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쓰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4일 첫 방송.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유명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되면서 그가 출연한 '호적메이트' 영상의 다시보기가 중단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측은 28일 스타뉴스에 "'호적메이트' 돈 스파이크의 출연분 VOD 영상은 모두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MBC 공식 홈페이지, '호적메이트' 공식 클립,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등에선 돈 스파이크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 5월 31일 방송된 '호적메이트'에 여동생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돈 스파이크의 영상은 채널A에서도 삭제됐다. 채널A 관계자는 27일 스타뉴스에 "예능프로그램 '금쪽상담소', '서민갑부' 등의 프로그램에서 돈스파이크 출연 회차는 편성(재방송, VOD 등)에서 제외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그는 28일 진행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관련 영장실질심사에서 마약 혐의를 인정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