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Drip N Drop', 몽환+청량 같이 담았다"

학동=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9.28 15:46 / 조회 : 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미래소년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미래소년의 새 앨범 'Ourturn'에는 타이틀곡 'Drop N' Drop'을 시작으로 'Welcome To The Future', 'Daydreamin'', 'What Are You Doing?', 'Falling Stars'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2022.09.28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미래소년이 이번 앨범 콘셉트를 설명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래소년의 미니 4집 'Ourt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은 '소년' 시리즈의 첫 신호탄이 되는 앨범이다. 스타 프로듀서 키겐과 만난 미래소년은 '시간'이라는 키워드로 이번 앨범을 유기적으로 풀어냈다.

미래 소년은 이번 앨범 콘셉트를 '코스믹 청량'이라고 설명했다. 리안은 "여태까지 강렬한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청량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회사에 이야기를 했다. '시공간'을 테마로하다보니 그걸 뛰어넘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아봤다"라고 전했다.

도현은 "청량이라고 하면 푸르고 맑은 것만 생각하시는데 저희 생각에는 어두운 컬러로도 청량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진지하면서도 밝은 모습이 저희와 닮았다고 생각했다. '코스믹'이라는 단어가 어마어마하다는 뜻도 있다. 저희 미래소년의 청량 어마어마하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동표는 "마냥 밝기만한 청량 보다는 조금 더 몽환적인 모습과 청량한 모습을 같이 가져가려고 했다. 두 마리 토끼를 같이 잡는 느낌으로 콘셉트를 이끌어가려고 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Drip N Drop'은 시간여행을 주제로, 밝으면서도 트렌디한 음색을 담아내며 이전과 다른 미래소년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