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지"..수지, 직접 작사 작곡한 'Cape' 디지털 싱글 발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03 08:20 / 조회 : 1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매니지먼트 숲


수지가 자작곡 디지털 싱글 'Cape'을 발매하고, 가수로서 역량을 펼친다.

3일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가 오는 6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고 알렸다. 지난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Satellite'를 통해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시도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만들어 가고 있는 수지는 약 7개월 만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Cape'로 돌아온다.

'Cape'은 수지의 자작곡으로 포크 성향의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밴드 사운드와 일렉기타 위주의 편곡이지만 어쿠스틱한 느낌이 살아있는 곡으로 그동안 발매했던 수지의 음원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수지는 새로운 싱글 'Cape' 발매 소식과 함께 앨범 커버 이미지도 공개했다. 수지가 여행 중 촬영한 사진으로, 잠시 생각에 빠진 모습에 담담히 'Cape'을 듣는 듯한 모습을 직접 그려 넣은 것. 해당 커버가 이번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보는 'Satellite'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강현민과의 두 번째 작품으로 강현민은 일기예보, 러브홀릭 등의 리더로 활동했던 국내 최정상의 싱어송라이터겸 프로듀서다.

수지의 새로운 싱글 'Cap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