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경북대 축제 취소? 출연 확답 전한적 없다"[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04 15:09 / 조회 : 1582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아이브(IVE)가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DIVE'과 'Royal' 등 2곡이 수록돼 있다. /2022.04.0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아이브(IVE)가 경북대학교 축제 불참 사유에 대해 밝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아이브 공식 팬카페를 통해 "IVE 10월 6일 스케줄 관련 안내" 공지를 통해 경북대학교 축제 관련 내용을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는 10월 6일 경북대학교 대동제, 계명문화대학교 비슬제와 관련하여 출연 제의만 들어왔으며 그 이후 구체적인 협의 및 계약 또한 진행되지 않았다"라며 "다른 스케줄로 인하여 출연이 어려워 출연 확답을 드리지 않은 상태에서 라인업이 오픈됐다"면서 "당사에서 라인업 공지를 확인한 즉시 공지에서 내려달라고 요청하였으나 반영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경북대학교 총학생회는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의 대동제 초청 공연이 취소됐다고 밝힌 바 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IVE(아이브)는 10월 6일 경북대학교 대동제, 계명문화대학교 비슬제와 관련하여 출연 제의만 들어왔으며 그 이후 구체적인 협의 및 계약 또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스케줄로 인하여 출연이 어려워 출연 확답을 드리지 않은 상태에서 라인업이 오픈되었고, 당사에서 라인업 공지를 확인한 즉시 공지에서 내려달라고 요청하였으나 반영되지 아니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확정되지 않은 스케줄로 인하여 혼선이 없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