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장영란 발작버튼 "가족"→이상민, 뷔페 못 가는 사연? [★밤Tview]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10.05 00:16 / 조회 : 12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장영란이 발작 버튼이 가족 이야기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하이텐션' 장영란, 김호정, 이국주에게 발작 버튼에 대해 묻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상민은 "우리 네 명은 텐션이 가장 올라갈 때가 발작 버튼이 터질 때다. 열받았을 때 우리는 텐션이 올라간다"라며 "하이텐션(장영란 김호정 이국주)이 발작 버튼을 누를 때는 언제냐"라고 질문했다.

장영란은 "아무래도 가정이 있으니까 아무래도 가족을 건드리면 돈다. 남편도 병원을 차렸는데 자기 실력으로 차린 건데 장영란 때문에 덕을 봤다는 말이 좀 그렇다"라며 속상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에 돌싱포맨 멤버들(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이 안타까워했다.

이어 김호정도 발작 버튼을 이야기했다. 김호정은 "20년 전에도 화려한 패션을 추구했다. 옷으로 지적하면 괜히 욱한다"라고 고백했고, 이국주도 "식당 가서 밥을 먹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먹는다는 말을 들으면 화난다. 그 사람들은 얼마나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기대치에) 또 맞춰줘야 한다"라며 고충을 고백했다.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은 욱하며 김준호에게 버럭 했다. 이상민은 "나도 너 때문에 뷔페를 못 가 요새"라며 김준호를 가리켰다.

김준호는 영문도 모른 채 "내가 왜"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하도 대기실에 있는 거(과자) 훔쳐 온다고 해서 뷔페 가면 음식 훔쳐 가나 쳐다볼까 봐 못 간다고"라고 고백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상민은 "내 대기실에 내 과자를 내가 먹겠다는데 그걸 도둑놈 취급하고"라며 억울함을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팩트라고 팩트"라며 놀렸고, 이상민은 "그게 잘못이야? 요즘은 차 달라고 하면서 밭XX(과자)도 못 가져온다"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