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콘크리트 유토피아' '지옥2' 등 클라이맥스 라인업 공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0.05 10:48 / 조회 : 18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몸값' 스틸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지옥'을 선보였던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OTT시리즈와 영화, 숏폼 등을 포함한 라인업을 소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바깥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낸 아수라장 속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광기의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그려진다. 동명의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한 '몸값'은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이 출연한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오는 10월 28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image
'소울메이트' 스틸
영화 '소울메이트'는 모든 것을 함께 한 찬란했던 시절, 우리 모두의 소울메이트에 대한 이야기로 국내에서 2017년 개봉한 대만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혜화, 동'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민용근 감독의 신작이며, 김다미와 전소니 변우석 등이 함께 했다.

image
'정이' 스틸
넷플릭스 영화 '정이'는 기후변화로 더 이상 지구에서 살기 힘들어진 인류가 만든 피난처 쉘터에서 내전이 일어난 22세기를 배경으로 승리의 열쇠가 될 전설의 용병 '정이'의 뇌복제 로봇을 성공시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SF영화다.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뇌 복제와 인간형 전투 로봇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고인이 된 강수연 배우의 유작이자, 김현주, 류경수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image
'발레리나' 스틸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가 가장 소중했던 친구 '민희'를 위해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복수극을 그린다. 단편영화 '몸값'과 장편영화 데뷔작 '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충현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그레이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다. 전종서와 김지훈, 박유림이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 1에 이어 한준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김보통 작가가 공동 각본을 맡았다. 정해인과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 주요배우 전원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지진희, 김지현등 새로운 얼굴의 합류도 기대를 모은다.

image
'콘크리트유토피아' 출연진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살아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이다.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거대한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아파트 안과 밖에서 살아남은 이들의 사투를 그린다. 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박지후가 출연하고, 연출은 '가려진 시간'의 엄태화 감독이 맡았다.

영화 '황야'(가제)는 법과 질서, 문명까지 모든 것이 무너진 세상을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 액션이다. 마동석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헌트', '범죄도시 1, 2', '신세계', 'D.P.' 등의 작품에서 무술을 담당했던 허명행 무술감독의 첫 연출작이다. 마동석 이외에도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등이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image
'유쾌한 왕따' 스틸
'유쾌한 왕따'는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본성이 드러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 '유쾌한 왕따'의 1부 '유쾌한 왕따'를 기반으로 10부작의 시리즈로 제작된다. 민용근 감독의 첫 시리즈물이자 김보통 작가와 민용근 감독이 각본에 참여해 신뢰감을 더한다. 무너진 세상 속,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심리적 불안과 공포를 탁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성유빈과 원지안, 조현철 등이 출연한다.

image
'기생수' 출연진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어느 날 우주에서 떨어진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인간을 숙주로 삼고 살인을 저지르며 그들만의 세력을 만들기 시작하자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과의 대결을 그린다. 연상호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괴이',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각본에 참여한 류용재 작가가 공동 각본에 참여한다. 20개 이상의 지역과 국가에서 2천 5백만 부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레전드 만화 '기생수'가 원작이다.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이 출연한다.

image
'지옥' 스틸
지난해 넷플릭스 공개 열흘 만에 1억 1천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93여 개국의 TOP 10 리스트를 강타하고, 전 세계 넷플릭스 TV시리즈 비영어부문1위를 기록하는 등 신드롬적인 흥행을 기록한 '지옥'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웹툰 '지옥'을 원작으로 시즌1에 이어 연상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고, '지옥'에도 각본으로 참여했던 최규석 작가가 각본에 참여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