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큰 결단 내렸다.."마음 담긴 편지만" [전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06 21:40 / 조회 : 409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유재석이 6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더 존: 버텨야 산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위험이 가득한 미지의 세계에서 '살기 위해 무조건 버텨야 한다'는 단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오는 8일 공개. 2022.09.0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국민 방송인 유재석이 팬들을 향해 마음만 받겠다고 알렸다.

6일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에 공식 입장을 내고 이같이 전했다.

소속사 측은 "늘 유재석님의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팬 여러분께 한 가지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 또 그것을 준비하기까지의 정성 어린 시간과 마음 모두 항상 감사히 여기고 있다. 그러나 응원의 메시지만으로도 충분하기에 선물과 서포트보다는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편지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격려와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바란다. 앞으로 유재석님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손편지를 보낼 소속사 주소를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늘 유재석님의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팬 여러분께 한 가지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 또 그것을 준비하기까지의 정성 어린 시간과 마음 모두 항상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응원의 메시지만으로도 충분하기에 선물과 서포트보다는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편지만을 부탁드립니다.

[ 손편지 보내실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35길 32-10 안테나

격려와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바랍니다.

앞으로 유재석님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