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14년 인연 울림과 결별..인피니트 멤버 모두 떠났다 [전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0.07 20:16 / 조회 : 10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 그룹 인피티트의 멤버 남우현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공식 입장을 내고 "지난 14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오늘(7일)을 기점으로 당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인피니트 멤버들 모두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남우현을 제외한 멤버들은 이미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활동을 이어왔다. 남우현은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했다. 2008년 연습생 시절부터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남우현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남우현에게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전한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4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님이 오늘(7일)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남우현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남우현님에게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