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허상 쫓지 않기로..좋은 남편 되고파"[전문]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1.28 14:05 / 조회 : 1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진태현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스스로에게 다짐했다.


진태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안하시죠? 모두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삶에서 힘든 일들은 없는지요? 제가 항상 응원합니다"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전 아내를 만나기전 까지 남들과 똑같이 성공하고 싶고 남들이 가는 크고 넓은 길이 저의 꿈이고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살아가다보니 저에게 있는 능력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이 가장 아름답고 저에게 가장 훌륭한 일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라며 "작은 능력도 주심에 감사하고 제가 속해있는 연예계에서도 무언가 작든 크든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더는 제가 갈 수 없는 허상을 쫓지 않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언젠가 좋은 사람으로 남을거라 믿습니다. 정말 좋은 남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며 "여러분도 현재 속해있는 그 어떤곳에서도 작든 크든 실력을 발휘하여 여러분의 그곳에서 크기와 상관없이 아름답게 멋있게 빛을 내세요"라고 응원했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했으며 올해 8월 출산 예정일을 20일 앞두고 둘째 딸을 유산했다.


◆ 진태현 글 전문

평안하시죠? 모두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삶에서 힘든 일들은 없는지요? 제가 항상 응원합니다.

전 아내를 만나기전 까지 남들과 똑같이 성공하고 싶고 남들이 가는 크고 넓은 길이 저의 꿈이고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살아가다보니 저에게 있는 능력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이 가장 아름답고 저에게 가장 훌륭한 일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작은 능력도 주심에 감사하고 제가 속해있는 연예계에서도 무언가 작든 크든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더는 제가 갈 수 없는 허상을 쫓지 않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항상 기회가 오면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고 공연 할거고 최선을 다해 배우로서 연예인으로서 살아가고 싶습니다 그러다 보면 언젠가 좋은 사람으로 남을거라 믿습니다. 정말 좋은 남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현재 속해있는 그 어떤곳에서도 작든 크든 실력을 발휘하여 여러분의 그곳에서 크기와 상관없이 아름답게 멋있게 빛을 내세요. 열심히 살아냅시다. 땀을 흘리고 노력해야 우리가 가는 길이 당당하고 후회가 없으니 최선을 다합시다. 지치지마세요 버팁시다.

오늘도 응원합니다. 그리고 운동합시다. 뛰고 걷고 하늘과 바람을 느낍시다. 모두에게 살아있음을 선물 할 겁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