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빵빵..'압꾸정' 마동석X정경호, 코믹 브로맨스 온다 [종합]
건대입구=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1.28 19:00 / 조회 : 527배우 마동석과 정경호가 코믹 브로맨스가 펼쳐진다.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압꾸정'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기자간담회 행사에는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임진순 감독이 참석했다.
'압꾸정'은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마동석은 '범죄도시2' 천만 돌파 후 후속작으로 '압꾸정'을 선보이게 됐다.
마동석은 "아주 오래 전부터 준비를 하다가 영화가 나오는 것에 대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압꾸정'은 '범죄도시'와 다르게 코미디 영화다. 이 영화가 캐릭터 코미디이기도 하지만 상황적 코미디라서 그런 것을 재밌게 봐주면 좋겠디"라고 밝혔다.
이어 마동석은 정경호와 코믹 케미를 묻는 질문에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저는 정경호가 영화를 다 살렸다고 생각한다. 정경호와 케미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너무 좋았다고 생각한다"라며 "보시는 분들이 즐겁게 보면 좋겠다.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재밌어 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경호는 마동석과 코믹 케미 점수를 묻는 질문에 "점수는 말을 못하겠다. 저는 마동석 형과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다"라고 밝혔다. 정경호는 "마동석 형을 알고 지낸지 오래됐지만 같이 연기를 할 수 있는 첫단추가 '압꾸정'이다. 동석이 형이랑 연기하는 것이 감회가 새로웠다. 관객들이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경호는 "대본 자체가 유쾌하고 재밌었고 짜임새가 좋았다. 웃음이 멈추지 않은 현장이라 함께 연기하는 게 힘들 정도였다. 늘 즐겁게 웃고 떠들었는데, 그 모습들이 잘 나오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동석은 "요즘 극장에 사람이 조금 적다. 이번에 다시 개봉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와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마동석표 코미디 '압꾸정'이 연말 극장가에 사람을 불러 모을 수 있을지 주목 된다.
한편 '압꾸정'은 11월 30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KPOP] '미모 원탑' 레드벨벳 아이린 스타랭킹 女아이돌 '2위' 43초전
- [KPOP] 블랙핑크 제니, 2월 스타랭킹 女아이돌 1위 등극[공식] 2분전
- [축구] 대표팀 새 감독 데뷔전·콜롬비아전 장소는 '울산'... 2차전은 서울 [오피셜] 2분전
- [KPOP] 임영웅 유튜브 채널 18억 8천만뷰 17분전
- [KPOP] "송해 선생님 앞 전율" 임영웅 '미운사랑' 800만뷰 17분전
베스트클릭
- 1 '디올 프린스' 방탄소년단 지민, 베스트 모먼트 11
- 2 방탄소년단 지민, 소셜 언급량 솔로 아티스트 전 세계 1위 'SNS KING'
- 3 "방탄소년단 진라면 있습니까?" 다나카도 반했다
- 4 송가인, "혹시..." 하와이에 있는 팬 찾기..왜?
- 5 이하늬 "혼전임신 못 믿어 3번 검사..시험관 계획 무색"
- 6 '프로포폴 투약' 톱배우는 유아인.."경찰 조사 적극 협조"
- 7 유아인, 프로포폴 투약 혐의 조사 직전 美여행..5일 귀국
- 8 '모쏠' 12기 현숙♥영호 "3개월 만나고 결별"
- 9 日도 주목한 '김서현 SNS 논란'... "163㎞ 파이어볼러가 징계 받아"
- 10 하정우 이어 유아인..프로포폴 경찰조사..충무로 '비상' [★FOC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