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군입대 시급..미공개 해군 증명사진 속 비주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1.30 08:53 / 조회 : 29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데시벨'


영화 '데시벨'이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들의 미공개 해군 증명 사진을 공개했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다.

영화에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던 배우들의 해군 증명사진이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최초 공개됐다.

image
/사진='데시벨'


해군 제복을 입은 김래원, 이종석, 차은우, 이민기 등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은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동시에 디테일한 작은 소품까지 엿볼 수 있는 프로덕션 스틸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잠수함 장면은 대부분 군사 기밀인 잠수함의 내부를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해외 자료를 참고했을 뿐 아니라 실제 잠수함 함장의 자문을 통해 완벽한 모습을 구현해냈다.

image
/사진='데시벨'


관객들이 마치 잠수함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하기 위해 미술, 촬영, 조명 감독의 논의 끝에 실제 탑승했을 때의 답답함과 내부의 습기까지 디테일하게 스크린에 담아냈다. '해군 잠수함의 음향 탐지 부사관'역을 연기한 차은우는 "세트촬영이었는데, 실제 잠수함처럼 똑같이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다. 촬영장에 처음 갔을 때 20분 동안 혼자서 관찰할 정도였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데시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