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제이미·오데트 '일당백집사' OST 2차 라인업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11.30 08:42 / 조회 : 6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 = (주)블렌딩(커버), 워너뮤직코리아(제이미), 제이플랙스(이준영)


이준영, 제이미(JAMIE), Odett(오데트)가 드라마 '일당백집사'의 감동을 더할 OST 2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연출 심소연·박선영, 극본 이선혜, 제작 아이윌미디어)'의 OST 제작사 (주)블렌딩이 SNS 채널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2차 라인업에는 현재 드라마 '일당백집사' 남자 주인공 '태희'로 분해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준영과 팜므파탈 매력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제이미(JAMIE)를 비롯해 신예 R&B 감성 보컬 Odett(오데트)가 참여한다.

이 드라마에서 달달한 로맨티시스트 면모는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준영은 이번 OST를 통해 가수 활동으로 다져진 가창력을 선보이며 '태희'의 감정을 전달하는 데 힘을 더할 예정이다.

가창 라인업과 함께 '다시 오늘(A Fine Day)', '언제나 널 비춰줄게', '안녕 My Friend'로 구성된 곡명역시 공개됐다. 1차 라인업 공개에 이어 이번에도 곡 장르와 가창자를 유추하는 재미를 더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앞서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준일, 빅스 켄(KEN)이 각각 명품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OST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뒤를 이을 주자들에게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일당백집사'는 신묘한 능력을 가진 장례지도사 '백동주'(이혜리 분)와 일당백만능 집사 '김태희'(이준영 분)가 고인의 의뢰로 엮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판타지 휴먼 드라마. 이준영, 제이미, 오데트가 가창한 OST는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