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제이 홉 솔로 다큐,NCT 127·슈주 다큐, 디즈니플러스 공개 [디즈니 쇼케이스]

싱가포르=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1.30 17:56 / 조회 : 12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디즈니는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BTS 다큐멘터리와 제이홉 솔로 다큐멘터리, NCT 127 다큐멘터리, 슈퍼주니어 다큐멘터리 등이 디즈니플러스에서 2023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디즈니가 방탄소년단과 NCT 127, 슈퍼주니어 등 K팝스타들의 다큐멘터리를 자사 OTT서비스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한다.


디즈니는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각국 400여 취재진이 참여한 가운데 마블, 루카스필름, 디즈니,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디즈니 주요 스튜디오 극장 개봉 예정작과 디즈니플러스 주요 공개 예정작들이 발표됐다.

오전 마블과 디즈니, 스타워즈 등 라인업 발표에 이어 오후에 진행된 아시아태평양(APAC) 콘텐츠 라인업 발표에서 제시카 캄 앵글 월트디즈니 아시아태평양 지역 콘텐츠 및 개발 총괄은 "한류를 소개할 때 K-팝을 빼놓을 수 없다"며 "K팝 프로그램을 더욱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디즈니 측은 "방탄소년단(BTS)의 멋진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BTS 모뉴먼트: 비욘드 더 스타'(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를 론칭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BTS 멤버 제이홉의 솔로 다큐멘터리도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이홉의 솔로 다큐멘터리는 아직 제목은 미정이며, 제이홉의 인터뷰와 솔로 앨범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선 BTS 멤버들이 직접 나와 다큐멘터리를 소개했다. 진은 "아주 특별한 초대를 하려고 한다"고 말했고, 슈가는 "'비욘드 더 스타'가 여러분을 찾아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은 "BTS의 피땀눈물이 담긴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진솔한 순간이 담겨있으니 기대해달라.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나자"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리더 RM은 "디즈니 마이너스 아니다, 플러스다"고 말해 현장의 취재진 사이에서 폭소가 터지기도 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디즈니 측은 슈퍼주니어의 다큐멘터리 '슈퍼주니어: 더 라스트 맨 스탠딩'과 NCT 127의 월드투어를 담은 다큐멘터리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NCT127 THE LOST BOYS) 를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디즈니 측은 디즈니플러스에서 아시아 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사운드트랙' 시즌 2와 '형사록2', '더 존2: 버텨야 산다' 등의 확정도 발표했다. 유재석과 이광수, 권유리 등은 이날 영상을 통해 현장의 취재진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싱가포르=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