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돌' 하이키, 의문의 콘셉트 필름 4종 공개..'몽환+신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1 10:28 / 조회 : 3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GLG
그룹 하이키(H1-KEY, 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의문의 콘셉트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GLG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하이키의 멤버별 콘셉트 필름 4종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초반 문구 'Rose Blossom'과 게시물 내용 중 숫자 '1'의 의미에 대해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영상 속 하이키 멤버들은 암흑처럼 어두운 공간에서 무언가를 손에 쥐려는 듯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다가 불에 타는 효과와 함께 새로운 세계로 들어선다. 이후 하이키는 요정을 연상케 하는 스쿨룩을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홀로 입술을 훔치거나 물속에 잠긴 장면 등을 통해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전과 전혀 다른 신비로운 모습을 선보인 하이키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은 물론, 네 번째 손가락의 깁스와 나비 소품으로 향후 활동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지난 1월과 7월에 새 앨범을 발매한 하이키는 '방학마다 컴백하는 아이돌'이라는 뜻의 '방학돌'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또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다음 새 앨범 발매도 방학일 것이라는 추측이 있어 마이키(팬덤 명)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하이키는 올해 1월 첫 싱글 'ATHLETIC GIRL'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이다. 지난 맥시 싱글 'RUN' 활동까지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두 앨범 타이틀 곡 모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고,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중국 QQ 뮤직 등 해외 음원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