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측 "투어 티셔츠 MD 불량 사과..교환·환불 조치"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1 16:30 / 조회 : 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MD(팬 상품)로 판매한 티셔츠 불량에 대해 사과했다.

물고기뮤직 측은 1일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앙코르 MD 제품 중 '투어 티셔츠'의 날짜 오기입 불량 제품 발송으로 인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생산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로 무엇보다 긴 시간 손꼽아 기다리셨을 영웅시대 팬분들께 실망감과 불편함을 드리게 됐다는 점에 책임을 통감하며 거듭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물고기뮤직 측은 또한 "앞으로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방안을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불량 제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 안내를 공지했다.

물고기뮤직 측은 "아직 배송되지 않은 '투어 티셔츠' 상품은 오기입이 수정된 새 제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라며 "제품을 새롭게 제작하는 과정에서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앙코르 MD 제품 중 '투어 티셔츠'의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발매했으며, 이달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