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 withHero 울산따라따라 사랑의열매 표창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2 08:50 / 조회 : 1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울산 지역 팬들이 선한 영향력 실천으로 사랑의열매 표창장을 받았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 울산 따라따라는 12월 1일 울산시청에서 열린 울산 2022 이웃사랑 유공자 포상식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울산 리더스클럽 연예인 팬클럽 1호인 울산 따라따라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 실천으로 표창을 받았다.

울산 따라따라는 "앞으로도 울산 지역 내에 또 다른 나눔 울산과 더불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봉사와 나눔으로 함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실천으로 울산과 더불어 성장해 나가는 영웅시대 WithHero 울산 따라따라가 되겠다"고 밝혔다.

image
image
image
울산 따라따라는 임영웅의 데뷔 6주년 기념을 위해 808만 원을 울산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하는 등 지난해 8월을 시작으로 꾸준하게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 따라따라는 "임영웅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고 울산 구석구석 이웃들에게 따뜻한 아티스트 임영웅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바랐다.

울산 따라따라는 "임영웅이 90세까지 노래한다고 하니 우리도 건 행하면서 주위를 함께 따뜻하게 밝혀나가는 울산 영웅시대 따라 따라가 돼 함께 언제나 함께 하길, 응원하며 선한 영향력으로 울산 나눔 리더스클럽 나눔 팬클럽 1로 호로 앞으로도 기부를 꾸준히 동참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