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헤이즈 손잡고 오늘(2일) '버스정류장' 발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2 07:04 / 조회 : 5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써브라임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겨울 감성 가득한 '버스정류장'으로 컴백한다.

정예인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을 발매한다.

'버스정류장'은 일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버스정류장을 오브제로 활용해 정류장을 하나씩 지나칠 때마다 새로운 기억은 태우되 지나간 추억은 내려준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았을 사랑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로 표현해 짙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가수 헤이즈가 직접 정예인을 위해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모였다.

높아진 관심 속 정예인은 지난 1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마지막 티징 콘텐츠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텅 빈 정류장 앞 홀로 캠코더를 들고 쓸쓸히 앉아있는 정예인의 모습이 제일 먼저 드러난다.

이어 마치 캠코더 속 테이프에 녹화된 내용물처럼 보이는 영상들이 차례대로 재생되며, 환한 미소로 누군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상반되게 비춰져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진솔한 감정을 차곡차곡 쌓아 완성한 '버스정류장'을 통해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물들일 정예인의 신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예인의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