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오늘(2일) '뮤직뱅크' 무대 선다‥파워풀 퍼포먼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2 07:26 / 조회 : 3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그룹 카라(KARA)가 본격적으로 신곡 'WHEN I MOVE' 활동에 돌입한다.

카라는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한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매력적인 댄스 곡으로, 강렬한 리듬에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멤버 강지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니콜 역시 한국어 노랫말을 써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카라는 'WHEN I MOVE'를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동작들과 트렌디한 느낌의 페어 안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시도 눈을 뗄 틈 없는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에 수록된 모든 곡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WHEN I MOVE'는 벅스 실시간 및 일간 1위를 차지했다.

신곡 뮤직비디오와 '2022 MAMA AWARDS' 출연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한류 퀸' 카라의 인기를 입증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