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6년 만에 돌아온다..내년 5월 개봉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2.02 12:02 / 조회 : 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3번째 이야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6년 만에 돌아온다.


2일 디즈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가 내년 5월 개봉한다고 알렸다.

2014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2017년 8억 6375만 달러 이상의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쌓아 올리며 전편의 기록을 넘어 폭발적 열풍을 일으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 이어 2023년 5월,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찍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찾아온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마블 영화 최초로 은하계까지 무대를 확장했을 뿐 아니라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으로 손꼽히는 '타노스'의 등장을 이끌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엔드게임'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흐름을 완성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image
/사진='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내년 5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우주선 날개 위에 함께 모여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멤버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저물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이들이 한 데 뭉쳐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그 자체로 웅장함과 뭉클함을 자아낸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되었던 가모라와 '스페이스 독' 코스모의 등장이 엿보여 과연 이번 작품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도 눈길을 끈다. '스타로드' 피터 퀼과 네뷸라, 멘티스, 드랙스, 그리고 그루트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나타나 은하계 히어로들의 귀환을 알린다. 동물의 형상을 닮은 독특한 외형의 생명체들이 살고 있는 새로운 행성에 착륙한 이들은 "우리는 싸우러 온 게 아니에요"라고 인사를 건네며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듯했지만 이내 드랙스의 본의 아니게 거친 행동이 소란을 불러일으키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만의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여기에 실험체였던 어린 시절의 자신을 떠올리는 로켓의 슬픔에 잠긴 표정과 "더는 도망 안 가, 피터"라는 그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이어져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로켓의 진짜 이야기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한다. 여기에 마블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새로운 캐릭터들의 출연까지 더욱 스펙터클하고 거대한 스토리가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재치 넘치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2023년 5월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