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스타' 조규성, 모델 이어 걸그룹 언니와 열애설

조규성, 빌리 하람 친언니와 열애설..하람 측 "가족 일이라.."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2 20:52 / 조회 : 32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규성 /AFPBBNews=뉴스1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규성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휘말렸다.

2일 조규성은 걸 그룹 빌리 멤버 하람의 친언니 A씨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하람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아티스트의 가족 일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고 밝혔다.

조규성은 지난달 28일 치러진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 가나 전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해 2골을 넣으며 맹활약했다. 한국 대표팀 선수 중 월드컵 한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은 선수는 조규성이 처음이다.

출중한 축구 실력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와 외모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을 사로잡은 조규성은 단숨에 '월드컵 스타'로 발돋움했다. 지난 1일에는 모델 지민주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들은 서로의 SNS 계정을 맞팔로우한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지민주 소속사 엘삭 측은 "사생활에 대해 잘 모른다"고 모호한 입장을 밝혔다가 관심이 뜨거워지자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