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르투갈] 한국, 5분 만에 실점...포르투갈에 0-1로 끌려가는 중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12.03 00:06 / 조회 : 3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카타르(알라얀)] 이현민 기자= 한국이 이른 시간에 실점하며 끌려가고 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얀에 위치한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 현재 한국이 0-1로 끌려가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벤투호 김승규(GK), 김진수, 정우영, 황인범, 손흥민, 조규성, 이재성, 김문환, 이강인, 김영권, 권경원이 선발로 나섰다. 우루과이전에서 허벅지 부상을 입었던 김민재는 지난 가나전에 나섰지만 이번 포르투갈전에서는 선발에서 제외됐다.

포르투갈은 호날두, 페페, 후벵 네베스 등 쟁쟁한 선수들을 내보내며 맞섰다. 주앙 펠릭스, 베르나르두 실바, 브루누 페르난데스 등이 선발에서 빠지긴 했지만 여전히 강력한 전력을 보유했다.

한국은 전반 5분 만에 실점하며 끌려갔다. 한 번의 롱패스로 측면 수비가 완전히 무너졌고 오르타에게 선제골을 내줬다. 한국은 급격하게 무너지기 시작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