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응원글, 날 살게 하는 생명줄 같았다"[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3 07:34 / 조회 : 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방송인 박수홍이 수많은 미담의 주인공이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20년 동안 이어온 소중한 인연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고맙고 감사한 사람들을 초대한 만큼 박수홍은 정성이 가득 담긴 집반찬은 물론 든든한 보양식을 만들어 대접했다. 이 과정에서 박수홍은 자신을 믿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전국 및 수도권 기준 시청률 4.9%를 기록, 금요일 밤 '편스토랑'을 향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닐슨코리아)

이날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에게 "오늘 정말 고마운 분들이 오신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박수홍은 마라소스를 넣은 진미채볶음, 카레 가루를 넣은 어묵볶음을 대량으로 만들었다. 손님들에게 특별한 집반찬을 선물하고자 한 것. 또 완도 전복, 자연산 대하, 반건조 우럭, 울진 대게 등 대한민국 서해-남해-동해 삼해 바다의 진미는 물론 신선한 채소, 차돌박이, 산낙지까지 넣고 푹 쪘다. 먹기만 해도 힘이 불끈 솟는 팔도보양해물찜이었다.

이때 초인종이 울리고 손님들이 등장했다. 박수홍이 20년 전부터 후원을 하며 인연을 맺은 보육원에서 만난 아이들이었다. 아이 때 만나 어느덧 훌쩍 자라 어른이 된 이들은 얼마 전 박수홍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직접 르포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20년 전 추억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박수홍은 당시 보육원 아이들을 살뜰하게 챙겼다고.

당시를 회상하며 두 사람은 "(박수홍은) 저희에게 키다리 아저씨 같았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고마움에 눈물을 떨궜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박수홍을 위해 응원 댓글을 쓴 사실도 밝혀졌다. 이들은 "사람들이 왜 수홍 아저씨를 이렇게 생각하지? 겪어본 사람이면 절대 이런 생각 할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 댓글을 달았다"라고 밝혔다. 박수홍은 고마움에 눈물에 떨궜다.

실제로 이 댓글을 시작으로 박수홍을 둘러싼 수많은 미담이 쏟아졌다. 박수홍은 "응원 댓글을 보면 나를 살게 해주는 생명줄 같았다. 내가 잘못 산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다. 고마워하는 박수홍을 보며 두 사람은 "우리에게는 수홍 아저씨가 정말 큰 존재였다"라고 답했다.

박수홍은 '편스토랑'을 통해 시련을 딛고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스타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는 '편스토랑'이기에 더 진솔하게 다가온다는 반응이다. 이날 방송 말미 박수홍은 "정말 살 만한 세상이다. 제가 용기 얻은 만큼, 저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여러분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진심을 털어놓고 힘을 내 앞으로 나아가려는 박수홍. 그런 박수홍을 볼 수 있는 '편스토랑'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