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신곡 '겨울이 좋아졌어' 타임라인 이미지 공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2.03 10:56 / 조회 : 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안테나
가수 정승환이 신곡 '겨울이 좋아졌어'로 돌아온다.

3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새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곡 '겨울이 좋아졌어'의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룩북, '겨울이 좋아졌어' 라이브 잼 세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타임라인 이미지는 신곡 발매일까지 한 칸씩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연상시킨다. 눈사람, 트리, 선물 상자 등이 연말 느낌을 물씬 풍기며 겨울 감성 가득한 신곡 분위기를 담았다.

정승환은 오는 12일 새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를 발표한다. 최근 안테나에 합류한 이상순이 참여하여 정승환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이상순이 직접 녹음한 데모곡과 디렉팅 현장이 담긴 쇼츠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정승환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설렘 가득한 멜로디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발매 후에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2 정승환의 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을 개최한다.

한편, 정승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를 발매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