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신곡 '뱃놀이' 퍼포먼스 공개..'신명나는 춤가락'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3 13:21 / 조회 : 5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가수 정동원의 신곡 '뱃놀이'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시됐다.

정동원의 미니앨범 '사내'가 지난 1일 발매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가운데, 타이틀곡 '뱃놀이'의 신명나는 춤가락이 담긴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에서 정동원은 검정색 정장 바지를 입은 것과 대비되는 한복을 형상화한 비단 소재의 셔츠와 베이지색 저고리를 걸치고 남다른 댄스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일 발매된 미니앨범 '사내'의 타이틀 곡 '뱃놀이'가 민요와 트로트, 댄스를 고루 접목,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인 만큼, 안무에서도 신명나는 민요풍 노래와 잘 어우러지는 '탈춤'의 느낌을 물씬 풍겨 전통적 아름다움과 세련된 현대미를 모두 극대화했다.

정동원의 절도 있는 춤선과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한국적인 멋을 보여준 타이틀 곡 '뱃놀이'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앞으로의 신곡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하였으며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