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 울릉도서 기절초풍 "소름 돋아"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4 09:18 / 조회 : 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1박 2일'에서 울릉도로 떠난 김종민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2022 동계 하나 빼기 투어' 특집에서는 김종민의 좌충우돌 바다 미꾸라지 잡이 체험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김종민은 멤버들과 화백회의를 하던 도중 먼저 화를 냈다는 이유로 굴골사로 연행됐디. 그곳에서 신라시대 화랑들의 심신 수련법인 선무도를 배우고 되돌아온 그는 저녁 식사 자리에서 미꾸라지 튀김을 먹고 울릉도 미꾸라지 잡이 체험에 당첨, 2연속 낙오의 주인공이 됐다.

이런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출항 시간을 한참 앞두고 끌려온 김종민은 침대 하나 없는 크루즈 객실에서 고독한 인내의 시간을 보냈다. 이 사실을 알지 못하는 멤버들은 난데없이 사라진 김종민의 행방에 걱정을 드러내기도.

그러던 중 김종민에게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김종민은 예상치 못한 인물의 깜짝 방문에 말문을 열고 자신의 다사다난한 감금 스토리를 털어놨다. 김종민은 억울함을 호소하면서도 "화는 안 나요! 아까 선무도 수련을 해서"라고 말했다.

또한, 울릉도에 도착한 김종민은 인생 첫 바다 미꾸라지 잡이의 손맛을 느끼며 뜻밖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싱글벙글하던 김종민은 무시무시한 비주얼의 생물체를 목격하고 "나 못하겠어! 소름 돋아!"라며 울상 지었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