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하지원, 권상우에 폭탄선언?..식사 중 냉랭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4 09:44 / 조회 : 3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커튼콜' 하지원과 권상우 둘 사이 로맨스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4일 2TV 드라마 '커튼콜'(극본 조성걸·연출 윤상호) 측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로맨스 평행선을 달리던 박세연(하지원 분)과 배동제(권상우 분)가 단둘이 시간을 보낸다.

앞서 두 사람은 약혼했던 사이로 결혼까지 앞두고 있었다. 그러던 중 배동제 집안에서 국밥 팔던 아줌마가 숙박업소 몇 개 가지고 있다고 자신들을 등에 업으려 한다는 등 자금순(고두심 분)을 향한 모욕적인 언사들을 서슴지 않아 파토가 났다. 그럼에도 배동제는 박세연을 잊지 못해 마음을 다시 잡으려 하고 박세연은 이를 받아주지 않았던 상황. 불행 중 다행으로 배동제에게는 박세연이 가장 사랑하는 호텔 낙원을 지킬 수 있는 지분이라는 비장의 카드를 갖고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박세연과 배동제가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저녁 만찬은 박세연이 배동제를 위해 직접 예약한 자리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식사 도중 오간 말들로 인해 경직된 표정을 짓고 있다.

'커튼콜' 제작진은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배동제를 늘 밀쳐냈던 박세연이 직접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건 큰 심경 변화를 보여주는 행동"이라며 "호텔 지분 확보가 시급한 박세연이 어떻게 행동하게 되는지 지켜봐 달라"고 설명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