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우주 최강 미남 'HAPPY JIN DAY♥'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5 07:17 / 조회 : 5386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조각같은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진은 12월 4일 생일을 맞아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2022 JIN DAY'라는 제목으로 20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공개된 포스트에는 진이 멋진 수트핏을 뽐내며 '우주 최강 미남 김석진' 이라는 레터링이 적힌 조각 케이크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으로 시작해 영화 시사회 참석 비하인트 컷, 솔로 앨범 재킷 촬영 사진, '슈퍼 참치' 티셔츠 제작 당시 직접 그림을 그리는 사진 등이 게시됐다.

또 우떠와 함께 찍은 사진, '옛 투 컴' 뮤직비디오 촬영, '취중진담' 촬영, 콘서트 비하인드 컷이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4장의 사진은 브이, 꽃받침, 볼콕, 쌍따봉 등의 귀여운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image


특히 지난 6월 '옛 투 컴' 음악 방송 활동 당시 찍은 셀카는 진의 무결점 비주얼이 강조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빛나는 피부, 작은 얼굴, 부드러운 눈빛, 매력적인 입꼬리 등 수려한 미모로 눈길을 모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귀여운 표정과 함께 볼하트를 한 사진은 팬들을 빠져들게 했다.

image
팬들은 "하나같이 다 예쁘다.",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너무 이뻐 울 햄찌", " 반박 불가 우주 대 미남", "잘생긴거 빼고는 잘못한게 없는 석진이", "석진아, 생일 정말 축하해", "최고로 행복한 하루보냈기를", "언제 어디서나 사랑만 받자. 나의 어여쁜 진! 세상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께" 등의 댓글로 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