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만 4500 영시와 '하늘빛 150분'..부산 앙코르 콘서트 성황 마무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5 08:07 / 조회 : 97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도 찬란하고 영원할 순간을 남기며 또 하나의 '영웅신화'를 썼다.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이 열렸다.

많은 이가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임영웅의 부산 앙코르 공연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또 한번 '임영웅만의 진가'가 빛났다.

다채로워진 셋리스트를 비롯해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들의 연속, 감탄을 안기는 무대 연출과 VCR, 밴드의 생생한 연주, 댄서들의 댄스 등 즐거움과 감동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공연이 약 150분 동안 이어졌다.

image
특히 훤칠한 임영웅의 비주얼은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를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감성과 감동, 흥을 담은 음색은 관객들에게 위로와 힐링까지 선물했다.

박수갈채와 흥겨운 떼창 속 임영웅은 혼자가 아닌 3만 4500명(3일 기준)의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색 빛 물결도 선보이며 부산에서도 'IM HERO'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mage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치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도 개최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