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수학강사와 신혼인데.."'오빠 시렁' 문자 받아" [집단가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5 09:56 / 조회 : 4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낭만비박 집단가출'(이하 '집단가출')에서 배우 류시원이 수학강사 아내와의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집단가출'에서는 경상북도 울진으로 떠난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류시원은 "우리는 아직 신혼이라 무조건 같이 밥을 먹는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결혼 9년 차 신현준은 "우리도 밥은 같이 먹는데 식단이 다르다. 다 달라서 따로 해 먹는다"고 알렸다.

또한 류시원은 아내와 주고받은 문자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했다. 그는 "어제 여기 오는데 오는 동안 피곤해서 차에서 좀 잤다. 도착 후 '나 잘 도착했어'라고 하려고 했더니 아내가 '시렁! 오빠 시렁!(싫어! 오빠 싫어!)"이라고 보냈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 문자를 보고 '내가 뭘 잘못한 게 있나' 싶었다"며 "나는 잔 것밖에 없는데 갑자기 아내가 그러니 너무 많은 생각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신현준은 "나는 살면서 아내가 콧소리를 내는 걸 본 적이 없다. 아내는 내게 애교를 안 부린다"고 털어놨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20년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다. 앞서 류시원은 방송을 통해 아내가 자신보다 수입이 많은 대치동 수학강사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