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측, 불법 주차 처벌에 사과 "주의 기울일 것"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5 13:46 / 조회 : 3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소속사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불법 주차를 감행한 촬영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은 가운데 제작사 측이 이를 사과했다.

5일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의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불편을 겪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이후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해 촬영하고 있다. 앞으로 불편함을 끼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YTN Star는 '7인의 탈출' 촬영팀이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 장충동 인근에서 촬영 중 소품차를 인도 위에 불법 주차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촬영팀의 불법 주차로 인해 시민들이 지하철 환풍구 위를 걷고, 차량들이 차선을 변경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한 시민이 구청 행정지원국 주차관리과에 이를 신고했고, '7인의 탈출' 팀은 과태료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7인의 탈출'은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인이 엄청난 사건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PD, 배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등이 출연한다. 내년 방송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