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팬클럽, 선행ing..취약계층에 123만원 기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05 11:27 / 조회 : 36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선호 / 사진제공 = CJ ENM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김선호 팬클럽이 기부를 실천했다.

김선호 팬클럽 '베푸는 호랑이'는 김선호의 차기작 영화 '폭군' 촬영 및 김선호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 진행을 기념해 최근 NGO단체 희망조약돌에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선호의 차기작 영화 '폭군'은 '마녀' 시리즈 및 '신세계'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 영화이다.

김선호 팬클럽 '베푸는 호랑이'에서 전달한 123만 원은 국내 취약계층의 영양 섭취 및 결식 해소를 위한 김장지원에 지원될 예정이다.

배우 김선호는 오는 10일 진행되는 김선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에서 팬들을 만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며, 팬미팅의 수익금은 기부할 예정이다. 김선호는 자신이 출연한 연극 '터칭 더 보이드'의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 바 있어, 이번 김선호 팬클럽 '베푸는 호랑이'의 기부를 통해 스타와 팬덤의 선한 영향력 확산과 모범적인 문화 형성에 기여했다.

배우 김선호 팬클럽 '베푸는 호랑이'는 "배우 김선호님의 차기작 영화인 '폭군' 촬영 및 첫 오프라인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의 성공을 기원하며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김선호 배우님이 먼저 앞장서 나눔을 실천하며 보여주신 선한 영향력에 함께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배우 김선호님의 선한영향력과 이에 동참하는 김선호 팬클럽 '베푸는 호랑이'분들의 나눔 실천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며 "스타와 팬덤의 따뜻한 나눔문화 형성을 위해 팬클럽 기부를 독려하는 희망조약돌의 '팬기부 캠페인'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나눔에 실천해주신 '베푸는 호랑이'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사회에서 고통받고 있는 국내 소외계층 이웃들을 돕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NGO단체로, 최근에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팬기부 캠페인·공간기부 캠페인·무료강의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