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 "한쪽 눈 가리고 연기, 엄청난 어려움 겪어"

용산CGV=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12.05 13:09 / 조회 : 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해인이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을 바라보고 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종,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다. 오는 7일 공개. 2022.12.0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정해인이 '커넥트'를 촬영하며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5일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의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미이케 타카시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정해인이 '커넥트'라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신인류이자 빼앗긴 눈을 되찾기 위해 연쇄살인마를 쫓는 동수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아무리 큰 상처를 입어도 스스로 치유하고 회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졌지만 세상에 정체를 숨긴 채 조용히 살아가던 '동수'가 하루아침에 한쪽 눈을 빼앗기는 끔찍한 사건을 겪으며 변화해가는 감정을 때로는 위태롭고 처연한 표정으로, 때로는 굳건하고 강인한 분위기로 그려내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정해인은 "배우가 연기할 때 눈이 중요한데 한쪽 눈을 가리고 연기한다는 게 초반에는 엄청난 어려움을 느꼈다. 액션 연기를 할 때는 단순히 신체적인 어려움이었다면 감정적으로 캐릭터를 표현함에 있어서 한쪽 눈으로 표현한다는 건 처음 겪어보는 어려움이라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촬영할 때 감독님과 촬영 감독님, 현장 스태프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정해진 앵글 안에 제가 들어와서 연기를 해야만 동수의 표현이 카메라를 통해 전달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약속된 플레이를 했어야 했다"고 제작진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커넥트'는 오는 7일 오후 5시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