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젤리피쉬와 재계약 체결 "두터운 신뢰 바탕"[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12.05 13:42 / 조회 : 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남보라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남보라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밝은 이미지와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보라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남보라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보여줄 남보라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보라는 지난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해 자신만의 밝고 깨끗한 매력을 뽐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후 영화 '써니', '돈 크라이 마미', '용의자', '긴 하루'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으며, 드라마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내 마음 반짝반짝',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톱스타 유백이', '현재는 아름다워', '오늘의 웹툰'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차이나는 클라스', '쿡킹:요리왕의 탄생',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 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으며, 현재 JTBC '차이나는 K-클라스'에서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