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2022 브랜드 어워즈' 진행

채준 기자 / 입력 : 2022.12.05 13:55 / 조회 : 3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컨셉


W컨셉이 연간 트렌드 결산 행사인 '브랜드 어워즈'를 열고 올해 가장 인기있던 브랜드를 공개한다.

올해 5회차에 접어든 W컨셉 브랜드 어워즈는 당해 흥행 여부부터 다가오는 패션 트렌드까지 살펴볼 수 있어 신진 디자이너들로부터 주목받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W컨셉은 오는 8일 '2022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 올 1월부터 11월까지 취합한 고객 구매 데이터를 토대로 8천여 개 입점 브랜드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았던 70여 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W컨셉은 이번 브랜드 어워즈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선정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어워즈 수상 브랜드 대상으로 활용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11일까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을 열고, 300여 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 착용할 수 있는 머플러, 장갑 등 액세서리부터 뷰티, 라이프, 패션까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W컨셉 관계자는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한 브랜드 어워즈는 W컨셉과 함께해 준 고객과 브랜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행사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