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18년 만에 오은영과 재회..이민정, 첫 키즈예능 MC [오은영 게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5 14:35 / 조회 : 4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동엽(왼쪽부터) 오은영 이민정 /사진제공=SM C&C, 오은라이프사이언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이민정이 '오은영 게임'에 합류한다.

'오은영 게임' 제작진은 5일 "첫 키즈예능 MC로 출격하는 '슈퍼맘' 배우 이민정과 18년 만에 오은영 박사와 뜻깊은 재회를 하는 '국민 MC' 신동엽이 '오은영 게임'의 마스코트로 나선다"고 밝혔다.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한 이민정은 2015년 아들 출산 이후에도 쉼 없이 활동했다. 처음으로 키즈예능 MC를 맡은 '오은영 게임'에서는 자신의 리얼 육아 스토리와 그 과정에서 깨달은 꿀팁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동엽은 과거 육아예능의 한 획을 그었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이후 18년 만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키즈예능으로 다시 재회하게 됐다. '육아 대통령'으로 거듭난 오은영 박사와 재치 만점 입담의 신동엽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전 포인트다.

'오은영 게임'은 오은영 박사가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꺼내는 특급 프로젝트다. 오은영 박사는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유형별 놀이 레시피, 처방전을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놀 줄을 몰라 아이와 보내는 하루가 길기만 한 어른들의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은영 게임'은 내년 1월 ENA에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